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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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Q1. 과정 진행 시간은 어떻게 될까요?
A. 취업지원과정은 주 3-5일, 일 6-8시간 정도 진행됩니다.
Q2. 과정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원하시는 강의를 선택하시고 하단의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신 후, 지원하기 버튼을 통해서 이름, 연락처, 이메일, 지원서를 첨부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서 접수 되시면 개별 연락 드립니다.
Q3. 과정 신청 결과는 언제 나오나요?
A. 신청할 때 기재해 주신 연락처 혹은 이메일로 과정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전형 일정과 결과를 지속적으로 안내드리오니 연락처(문자 포함), 이메일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Q4. 대학(대학원) 재학중인데 정부지원과정에 신청할 수 있나요?
A. 보통은 졸업자 혹은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Q5. 신청마감 이전인데 신청서 변경하능할까요?
A. 상단의
아이콘을 누르고 기재해 주신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수정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Q6.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A. 담당자에게 연락주세요
*고객센터 이용안내
(TEL. 02-3474-8415, jobthein@gmail.com
- 오전 9시에서 저녁 6시까지 운영(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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